이정훈 강동구청장, 사회복지 유공자에 표창 수여

작성일 : 2021-10-21 10:35

10월 20일(수)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식에 참석한 이정훈 강동구청장.

 

이정훈 강동구청장이 지난 20일 열린 사회복지 유공 표창 수여식에서 사회복지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했다.

 

이날 제22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으로 열린 사회복지 유공 표창 수여식에서는 사회복지 각계 분야에서 헌신해 온 21명 유공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표창이 전달됐다.

 

또한, 헌신과 노고에 작게나마 보답하고자 사회복지 유공 표창자와 사회복지시설·단체, 자원봉사자, 공무원 등 620여 명을 대상으로 지난 일주일 간 다양한 공방체험을 해볼 수 있는 힐링 프로그램 잠시 내려놓음도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프로그램에는 무지개생크림케이크(디저트공방 연) 테라리움 나만의 작은세계(모리앤토) 우드트레이(목설) 한지공예 아크릴무드등(사과나무공방) 나전칠기젓가락(시와저) 가죽2단포켓지갑(코스노이) 플라워디퓨저(더오브센트 이은) 오란다(잰아틀리에) 원석비즈 주얼리(메탈룸) 등 온도도시 협동조합 9개 공방이 함께 했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사회복지 관계자분들의 헌신과 노력이 우리 구를 더 안전하고 따뜻한 도시로 거듭나게 만들어 왔음에 감사를 드리며, 특히 오늘 유공 표창을 수상하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강동의구민들이 서로 돕고 보살피는 더불어 행복한 복지강동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