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여성문화회관 문화누리터를 ‘무료’로 이용하세요

작성일 : 2021-06-25 10:14

송파문화재단 여성문화회관은 송파구 주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문화누리터를 운영하고 있다.

 

문화누리터는 ()다른 사진관’, ‘소모임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다른 사진관은 차상위계층 및 다문화 가정을 위한 가족사진, 백일사진, 장수사진 등의 사진 촬영을 제공한다. 전문가의 사진 촬영과 보정작업, A4 크기의 액자까지 무료로 지원되고, 특히 결혼사진 촬영을 위한 웨딩드레스와 부케, 부토니에르도 무료로 지원해준다.

 

소모임 공간은 음악·영화감상, 가족회의, 스몰웨딩 등 10인 이하 소규모 이벤트를 위해 마련된 공간을 대여해 주는 것으로 송파구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문화 활동을 위한 빔 프로젝터, 음향장비가 제공되고 인터넷 사용도 가능하며, 공간 대여를 희망하는 주민을 대상으로 선착순 접수 중이다.

 

이용을 원하는 주민은 송파여성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송파여성문화회관 홈페이지(https://www.songpawoman.org) 또는 송파여성문화회관(02-2203-3330)으로 문의하면 된다.

 

송파여성문화회관 관계자는 송파구민들이 문화누리터에서 자유롭게 문화생활을 즐기고, 구민들의 행복도를 높이는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공단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