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의회 이원국·정미옥 의원, 홀로 어르신들 위해 ‘효’ 배달

작성일 : 2021-09-17 17:43

강동구의회 건설재정부위원장 이원국 의원, 행정복지위원회 정미옥 의원, 강동구적십자 전길용 회장이 지난 16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효(孝)배달 행사에 참여했다.

 

강동구의회 이원국·정미옥 의원이 지난 16일 대한적십자사 KGC인삼공사(대표이사 김재수)의 후원으로 어르신들을 지원하는 ()배달캠페인 행사에 참여했다.

 

홀로 어르신들의 풍성한 한가위를 위한 종합 효도패키지는 추석맞이 음식과 건강용품, 정관장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적십자 강동구 관내 적십자(회장 전길용) 희망풍차 결연 홀로 어르신 세대에 효도 패키지를 전달했다.

 

코로나19와 인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홀로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고, 건강한 세상 만들기가 지속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날 행사에 일일봉사원으로 참여한 강동구의회 이 의원은 경제적으로는 어렵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명절 보내길 바란다며 어르신들게 안부를 전했으며, 정 의원은 이 효도패키지가 어르신들의 건강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지역주민들을 위한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천호2동과 둔촌2동 결연세대를 방문해 물품전달과 함께 생활형편을 확인하고, 봉사원들의 애로사항도 전달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강동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