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황수 송파구의회 의장, 제21회 한성백제문화제 대백제전 개막식 참석

작성일 : 2021-10-13 11:19

이황수 송파구의회 의장이 지난 8() 서울놀이마당에서 개최한 제21회 한성백제문화제 대백제전 개막식에 참석해 축제의 시작을 함께했다.

 

이 날 행사는 이 의장과 박성수 송파구청장, 이도학 한성백제문화제추진위원장 등 주요내빈이 참석했으며 식전공연, 교류공연, 행렬단 입장, 대백제 혼불점화, 개막사, 축사, 주제공연, 특별축하공연, 기념촬영 등 순서로 진행됐다.

 

이 의장은 축사를 통해 21회 한성백제문화제 대백제전 개막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다가오는 위드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 만큼 이 축제가 코로나로 지쳐 있는 구민들에게 위안과 즐거움이 되고 가족과 친구, 이웃 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좋은 시간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21회 한성백제문화제 대백제전은 101일부터 20일까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서울놀이마당, 석촌호수, 송파둘레길 등 송파구 전역에서 분산 개최하며 온·오프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안전하고 다양하게 진행되는데, 축제 기간 동안 대백제 빛축제와 한성백제문화제 위드 제페토, 대백제 온라인 퍼레이드, 대백제 골든벨 등 구민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