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이하식 의원 선임

작성일 : 2021-11-19 14:40

송파구의회는 지난 19() 열린 제290회 정례회 제1차 본회의에서 서울특별시 송파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이하 예결특위) 위원 선임 건을 의결하고 위원장 이하식 의원, 부위원장 김호재 의원을 각각 선임했다. 이 날 구성된 예결특위는 이 위원장과 김 부위원장을 비롯해 박경래, 김희숙, 이영재, 이성자, 나봉숙, 윤영한, 조용근, 이서영, 심현주 의원 등 총 11명이다.

 

내년도 구가 제출한 일발 및 특별회계 세출예산안 규모는 올해보다 약 10.44% 증가한 1641억여 원으로 일반회계 16억 원, 특별회계 578억 원이며 예결특위 위원들은 다음달 10()부터 16()까지 7일간 2022년도 일반 및 특별회계 세입·세출 예산안 및 기금운용계획변경안을 심사할 예정이다.

 

이 위원장은 위원장으로 추천해준 많은 의원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2022년 예산안을 심사함에 있어 우선순위와 실효성, 구민의 복리증진 효과를 심도있게 고려해서 내실있는 예산심사가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또한 부위원장으로 선임된 김 의원은 위원장을 도와 위드코로나 속 내년도 송파구민의 생활 안정 지원에 초점을 두고 충분한 검토와 논의를 통해 면밀한 심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부위원장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

송파구의회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