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하반기 수도권 혁신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100개사 내외를 선정, 온라인 통해 구인-구직자 만남의 장 제공

작성일 : 2021-08-31 19:29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김영신)91()부터 ‘2021년 하반기 수도권 혁신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상반기에 개최된 ‘2021년 수도권 혁신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에 이어 코로나-19 재확산 등으로 구인난을 겪는 수도권 혁신기업의 채용애로를 해소하기 위해 열리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지난 상반기 박람회에는 더리본, 잉글리시에그, 유니셈78개 기업에 총 698명의 구직자가 지원했으며, 이들 중 신입 및 경력직 102명을 채용한 바 있다.

 

본 박람회는 11월까지 상시적으로 운영하며,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기업들은 PC(), 모바일()AI·화상면접 전용채용관을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또한 네이버 키워드 검색 서비스·취업뽀개기 등 취업커뮤니티·온라인 채용사이트 내 홈탑배너, 프레스티지배너 등을 통해 구직자들에게 기업을 홍보하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해당 박람회의 참가기업 모집기간은 91()부터 1030()까지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수도권 혁신기업 박람회 전용채용관 페이지(URL : 수도권혁신기업온라인채용박람회.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김영신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코로나19 위기 극복 및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여, 비대면 채용박람회 개최 등의 적극적인 우수 인재 유치를 통한 중소기업의 인적 경쟁력 강화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