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타워·몰, 웹진 ‘GEEP(깊)’ 창간

송파구 문화·예술·음식·브랜드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웹진 발행

작성일 : 2021-08-20 10:33

웹진 ‘GEEP(깊)’ 메인 이미지.

 

롯데물산은 웹진 ‘GEEP()’을 창간해 송파구 지역사회와 MZ세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GEEP’은 롯데월드타워를 중심으로 송파구에 관심있는 고객과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에게 송파구의 문화, 예술, 음식 등 소재로 월 2회 트랜디 한 소식을 전하는 웹진이다.

 

최근 많은 기업들이 MZ세대들과의 소통과 온라인으로 확장을 위해 한 카드사 ‘DIVE’, 온라인 샵의 ‘29CM’ 등 웹 기반의 디지털 콘텐츠를 발행하고 있는 추세다.

 

‘GEEP’은 매달 첫째 주와 셋째 주 격주로 발행하며, 아티스트(문화), 콜렉터(패션), 고메(맛집), 익스플로러(지역사회) 4개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형용사 깊은에서 착안된 ‘GEEP’은 각 분야 전문가들의 필진 구성으로 콘텐츠 내용에 깊이를 더했으며, MZ세대가 선호하는 인플루언서들도 참여했다.

 

8월 창간호의 테마는 휴식이완이다. 이번호는 멍 때리기’, 커피, 클래식, 브런치 등 힐링 키워드로 가득하다. 석촌 호수와 서울스카이(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서 즐기는 물멍’, ‘하늘멍’, 타워 주변 카페, 롯데콘서트홀 여름 음악축제 '클래식 레볼루션지휘자 크리스토프 포펜인터뷰, 호주식 브런치 식당 빌즈여름 특선 등 테마별로 콘텐츠를 채웠다.

 

이재원 롯데물산 마케팅 팀장은 “GEEP()을 통해 MZ세대와 송파구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했으면 좋겠다, “코로나로 지친 고객들이 이번 웹진을 통해 조금이나마 힐링의 시간을 보내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GEEP’(https://magazine-geep.com/)은 웹사이트 외 롯데월드타워·몰에 설치된 키오스크(무인단말기), 브로슈어 등 QR코드로도 구독 가능하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