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야 물럿거라! 복날맞이 아이스크림 이벤트

송파1동주민센터 방문객 누구에게나 시원한 아이스크림 드리기

작성일 : 2021-07-22 15:29

송파구(구청장 박성수)는 코로나19와 무더위 속에서 하루하루 힘든 날이 계속되는 가운데, 잠시나마 달콤하고 시원함을 만끽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송파1동주민센터를 방문하시는 민원인들이나 주변을 지나가시는 분들에게 아이스크림을 전달했다.

 

삼복더위 중 가장 덥다는 중복날에 맞춰 송파1동 자율방범대의 후원으로 본 행사를 추진하게 되었다. 송파1동 자율방범대에서는 더위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 하는 주변 이웃들에게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게 할 달콤함과 시원함을 전달하고자 아이스크림 600개를 후원했다.

 

송파1동 자율방범대는 관내 주민들의 자발적이 참여로 결성된 봉사단체로써 송리단길 식당 및 까페 등을 돌며 코로나 4단계 홍보 및 주변 쓰레기 청소등 봉사 활동을 꾸준히 해온 단체이다.

 

김갑수 자율방범대장은 비록 아이스크림 1개가 별것 아니지만 계속되는 코로나와 무더위에 시름이 깊어가는 이웃 주민들에게 작은 즐거움을 선사하게 되어 행복하다고 전했다.

 

오용환 송파1동장은 엎친데 덮친격으로 가마솥 더위에 잦아들지 않은 코로나로 인해 더욱 힘들고 어려운 요즘, 내 이웃을 잊지 않고 사랑을 실천한 송파1동 자율방범대에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나눔활동이 활발히 일어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정 지원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