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문화재단 청소년 연극교실 참가자 모집

7월 8일(목)까지 선착순 모집, 10월 24일까지 매주 일요일 2시간 수업

작성일 : 2021-06-30 04:51

청소년 연극교실 ‘쇼미더 씨어터’ 홍보물.

 

강동문화재단(이사장 이정훈)은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에게 활기를 불어넣어 줄 예술체험 프로그램 청소년 연극교실 쇼미더 씨어터를 오는 711()부터 개설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 수강 가능하며, 강동문화재단 홈페이지(www.gdfac.or.kr)에서 접수할 수 있다. 오는 78()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수업은 711()부터 1024()까지 매주 일요일 1416시까지 두 시간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쇼미더 씨어터는 상주예술단체 극공작소 마방진소속 전문 배우 지도 아래 다양한 놀이로 연기의 기초를 익히고, 친구들과 그룹을 결성해 예술 작품을 창작한다. 참가자들은 새로운 를 발견하고, 나의 이야기를 연극으로 표현해 본다. 뿐만 아니라 통합예술체험 프로그램으로서 춤과 노래도 함께 배워보는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극공작소 마방진은 작가 겸 연출가인 고선웅이 창단한 극단으로, 창의성과 대중성을 갖춘 다양한 작품을 통해 평단의 주목을 받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낙타상자 화류비련극 홍도 칼로막베스 등이 있다. 특히, 강동문화재단 상주예술 단체로서 지역의 연극 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채로운 교육 프로그램과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문화사업팀(02-440-0516)으로 문의하면 된다.

 

< 강동·송파 주민의 대변지 ⓒ 동부신문 & www.dongbu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dongbunews@naver.com